최근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종목이 있다면 바로 아프리카TV를 말하고 싶습니다. 게임전문 동영상 공유사이트인데요. 나우콤의 자회사였다가 아프리카TV와 통합하면서 사명(2013년 3월)을 아프리카TV로 변경한 기업입니다. 2012년부터 게임 동영상 외에 각종 스포츠 및 E스포츠 중계로 조금씩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는데요. 최근 모바일게임 서비스까지 사업을 확대하면서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프리카 TV 재무제표

 

부채비율 및 유보율이 안정적인 수준이며, 매출 또한 꾸준히 흑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LoL 챔피언스(롤챔프) 스프링 2014'을 HD로 생중계 함으로써 DAU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 나우콤의 대표게임이 있던 테일즈런너의 모바일게임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식에 2014년 3월 12일 상한가로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월봉 차트

2014년 3월 13,300저항선을 뚫고 역대 최고점을 돌파한 상황입니다. 매출+이슈+차트 모든 부분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프리카TV 일봉 차트

이미 많이 상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PER을 볼 때 아직 고평가된 수준이 아니며, 향후 소재가 아직 많이 남아있는 상황이라 추가 상승도 충분히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일즈런너 모바일의 성공여부에 따라서 추가 상승을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목표가를 17,600원, 손절가를 14,300원으로 잡고 매수에 들어가 봅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