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무턱대고 그냥 가자니 현지 상황을 너무나도 모르고요. 그렇다고 여행사를 통하자니 너무 재미없을 것 같고요. 내 마음대로 여행코스를 디자인할 수 있는 자유여행코스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똑 같은 코스를 다니는 딱딱한 여행 보다는 소소하고 흔한 반전을 느낄 수 있는 자유여행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나만의 제주도 여행을 다자인 해볼까요?

  웹투어 홈페이지: http://www.webtour.com

5월 3, 4, 5, 6일은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4일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 입니다. 다들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이 날 어디도 여행하기 힘들 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6월6일 현충일부터 6월9일(월요일 월차)까지 3박 4일간의 여행을 계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은 시기에 따라서 더 저렴한 것도 많고 때로는 더 비쌀 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의 날짜를 조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비용은 2인 기준으로 측정 되었습니다.

 

호텔은 공항과 가깝고 바다를 끼고 있는 팬션으로 선택했습니다. 호텔도 좋긴 한데 왠지 제주도는 팬션을 잡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신혼여행도 아니고요 ~

 

차는 적당한 경차로 SM3를 선택했습니다. 커플끼리 이용할 차량이면 SM3면 충분할 것 같은데요. 아참 차량 렌트시 키를 받을 때 문제가 없는지 꼼꼼히 점검하시길 바래요. 3일동안 14만원 밖에 안 하네요~

 


입장료가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데요. 요트투어를 생각하니 가격이 좀 나가네요. ~ 대부분은 무료로 다닐 수 있는 코스들이라 돈을 들여서 볼 만한 곳은 많지는 않습니다. 저는 동백올레길, 샹그릴라 요트투어, 제주허브동산, 선녀와 나무꾼, 성읍ATV를 선택 했습니다. 제주도를 이미 3번이나 가봐서 웬만한 곳들은 다 가봤네요^^

 

이렇게 책정된 최종 여행계획과 가격입니다. 2명이서 3박 4일 약 100만원을 생각했는데, 식비 사용하고 나면 딱 비슷하게 나올 것 같습니다. 여행사 통해서 딱딱하게 다닐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

 

웹투어에서 나만의 제주도 패키지를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숙박, 렌터카, 입장권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네이게이션도 무료로 지원받는 혜택도 준비 중입니다.

  

웹투어 홈페이지: http://www.webtour.com


나만의 자유로운 제주도 패키지 상품 만들어서 즐겁게 여행 다녀오시길 바래요. 다음에는 해외여행도 이렇게 자유패키지 만들어서 다녀와봐야 할 것 같네요 ^^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