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가 헐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연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배우 배두나를 모르는 사람들은 없겠지만, 국내에서 짐 스터게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많을 것 같습니다. 짐 스터게스(Jim Sturgess)는 1978년 영국출생의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가수 입니다. 2005년 영화 '마우스 투 마우스'이후로 꾸준히 활동해 온 배우이며, 영화 21, 크로싱 오버, 웨 이백, 원 데이, 기억속에 퍼즐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에게 높은 인지도를 받고 있는 주연 배우 중 한 명입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이후로 계속 스켄들이 있었는데요. 최근까지도 연애설을 부인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제67회 칸국제영화제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 되었는데요. 배두나씨가 남자친구가 맞다고 연애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요~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은 언젠가는 밝혀질 내용이었을 것 같은데요. 관계가 조금 더 확실해 지면 공개하려고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연예인들 연애설 보다는 결별설에 더 민감하니까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