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2PM의 닉쿤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중국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의 여름 One and a Half, Summer (一又二分之一的夏天)이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중국 동방위성에서 6월23일부터 방영될 예정인데요. 벌써부터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에이 지아도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내용은 미국으로 이민간 张灏(짱하오닉쿤) 중국으로 귀국해 대학교 캠퍼스생활을 하면서 일어나는 청춘 사랑 스토리의 드라마입니다. 닉쿤 상대역으로는 중국 여배우 쉬루(徐璐) 함께 호흡을 맞출 같습니다.

요즘 중국 드라마가 한국의 별그대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많이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항일전쟁, 공산당 내전 등 사회주의 냄새가 풍기는 드라마를 위주로 제작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트랜드에 어울리는 드라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일과 이분의 일의 여름 예고편 보기(중국어)

 

사실 닉쿤은 태국계 미국사람인데 드라마 소개사이트에는 한국 연예인으로 소개되고 있네요. 설마 가수 싸이가 중국에서 드라마 찍으면 미국 연예인으로 소개 되는 건 아니겠죠? ㅎㅎ 암튼 드라마 대박 기대해 봅니다. 중국어를 할 줄 아는 저는 본방사수 합니다. ㅋㅋ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