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5일 오후, 중국 여배우 까오웬웬(고원원 - 高圆圆) 자오요우팅(조우정 - 赵又廷)이 혼인신고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웨딩촬영하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는데요. 드디어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정말 일상도 화보 같은 고원원입니다. 마치 첩보드라마 같이 비밀리에 신혼신고를 마쳤는데요. 특급인물인 만큼 어디에서는 후광이 비취기 때문에 쉽게 사람들의 눈을 피할 수는 없네요.

 

 


이렇게 아주 일상적인 모습의 데이트장면도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유럽풍으로 잘 어울리게 차려입었네요

 

 

이런 캐주얼한 모습도 너무 잘 어울리는 고원원씨입니다.

 

청바지, 스니커즈, 야구모자에 프린트 티셔츠

 

뭘 입어도 화보처럼 보이네요.

 

흰색 니트에 검은 백이 잘 어울립니다.

 

옷에 따라서 느낌이 전혀 다르네요.

 

빨간 부츠패션입니다.

 

 

衬衫内搭黑色背心,蓝色牛仔配裸色凉鞋,冰激淋色包袋显清新。

 

베이지 니트 고원원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 여배우네요.

 

이렇게 화려한 옷도 잘 소화해 냅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