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께서 유럽에 문명의 발전과 아름다운 건축물을 내려주셨다면, 동남아에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내려주신 것 같습니다. 8월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다들 어디로 떠날 준비를 하셨나요? 이번 휴가철에는 지친 업무와 숨막히는 일상을 뒤로하고 자연을 누리면서 휴양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동남아의 5대 휴양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싸게 땡처리여행을 하는 방법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 세부 (☞여행상품 보기) 

필리핀 3대 도시로 꼽히는 곳으로, 포르투갈이 필리핀을 침략했을 때, 이곳 세부를 기지로 삼고 필리핀 전체를 식민지화 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유럽의 건축물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한국과는 약 4시간 30분 정도의 짧은 거리로 비행거리에 대한 부담도 비교적 적은 곳입니다.


인도네시아 – 발리 (☞여행상품 보기) 

인도네시아 발리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뽑히는 곳이죠. 한국과는 직항으로 비행시간이 약 7시간 소요되는 곳으로 조금은 멀지만 비용대비 퀄리티가 매우 높은 지역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관광상품들이 개발되어 있어 편안한 휴양이 큰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 여행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휴양지와는 달리 파도가 있어서 서핑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괌이 독도라면, 발리는 제주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디를 갈 것인지는 본인의 선택이겠죠?


말레이시아 –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 보기) 

코타키나발루는 동남아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다른 휴양지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이 곳의 키나발루 산과 남지나해는 2000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볼거리가 많은 곳이며, 해양스포츠 산업도 잘 조성되어 있어서 자유여행이나 골프여행으로 떠나시는 분들도 많은 곳입니다. 한국과는 비행시간 5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곳입니다.


몰디브 (☞여행상품 보기) 

몰디브는 서남아시아 지역으로 동남아에 넣어도 될까 고민을 했어요. 하지만 서남아시아라고 딱히 말하는 지역은 없기에 동남아에 포함시켰습니다. 몰디브는 최근 하와이 다음으로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도 꼽히고 있는 곳입니다. 가격대가 다소 높아서 신혼여행이 아닌 일반 휴양을 보내기에는 일반적인 직장 사원이라면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는 곳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 번 다녀온 사람들이 절대 후회를 안 하고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몰디브라고 합니다.

  

태국 – 푸켓 (☞여행상품 보기

태국이 최근 쿠테타로 치안이 조금 안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현지에 있는 지인들에 확인해 보니 푸켓 같은 휴양지는 문제를 전혀 못 느낄 정도라고 합니다. 푸켓은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곳이죠. 한국과는 직항으로 6시간25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푸켓은 다른 동남아 휴양지 보다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태국음식 유명한 것은 다 아시죠? 여기에다가 세계 각국의 음식과 퓨젼된 다양한 음식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구매하기

여행상품을 선택하는 방법은 사실 정말 많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여러 여행 상품들을 확인하고 비교해 보는 것일 것 같은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여행상품은 땡처리닷컴(www.072.com)에서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땡처리여행이 다른 여행상품에 비해서 저렴한 것은 이미 다들 잘 알고 있을 거에요. 여행상품뿐만 아니라 땡처리호텔, 땡처리항공 등을 통해 직접 자유여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올 여름휴가 이제 약 2달 앞두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많은 여행사들의 여행상품이 매진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세월호 사고로 국내에는 조금 엄숙한 분위기가 있어서 해외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8월에 휴가를 가실 계획이시면 최대한 6월 내에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베너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