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는 이색 호텔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독특한 10개의 호텔을 뽑아보았습니다. 이색적인 국가에서 이색적인 호텔을 한 번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내에도 이런 종류 호텔을 만들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1. 케냐의 수도 나이로비의 기린호텔(Giraffe Manor in Nairobi, Kenya)

넓은 정원을 가지고 있고 기린과 함께 생활하는 호텔입니다. 창문 밖에서 기린에 모이를 줄 수도 있어서 동심으로 돌아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2. 핀란드 칵슬라우타넨(Kakslauttanen in Finnish Lapland, Finland)

이글루형식으로 만들어진 호텔로 유리로 되어 있지만 마치 이글루에서 생활하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마치 겨울왕국에 와 있는 느낌이 들 것 같네요.

 

3. 피지섬의 포세이돈 해저 리조트 (Poseidon Underwater Resort on a private island near Fiji)

해저에 건설된 호텔로 마치 아쿠아리움에서 생활하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설계된 호텔입니다. 아이와 함께 이런 호텔에서 하루 생활 하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4. 케나다의 숲속 명상의 집 (The Free Spirit Spheres on Vancouver Island, Canada)

숩속에 지어진 호텔로 마치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느낌이 들 수 있는 호텔입니다. 정글의 법칙 김병만 족장에게 하나 선물해 주고 싶네요.

 

5. 스웨덴의 아이스호텔(ICEHOTEL in Jukkasjärvi, Sweden)

에니메이션 겨울왕국을 보셨겠죠? 마치 겨울왕국의 현실판처럼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세계최초로 세계 최대 규모로 건설된 얼음 호텔이라고 합니다.

 


6. 케나다의 호텔 드 글라스 (Hotel De Glace in Québec City, Canada)

매년 2~3월에만 개장하는 얼음호텔입니다. 매년 유명한 얼음조각가들이 모여서 만든 호텔이라 매년 다른 느낌의 호텔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7. 칠례의 우일로우일로 (Huilo Huilo in Neltume, Chile)

대충 봐서는 이게 호텔인지 산인지 나무인지 구분이 안 되는 호텔입니다. 생물보호지역이라 이렇게 허가를 맡아서 지어진 호텔이라고 하네요.

 

8. 투명 거품 호텔 (Attrap'Rêves in Allauch, France

맑고 투명한 거품같이 만들어진 호텔입니다. 마치 자연 공간 그대로 생활을 하는 느낌이 들 수 있는 호텔이네요.

 

9. 독일의 V8호텔(V 8 Hotel in Stuttgart, Germany)

독일 유명한 자동차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된 호텔입니다. 마치 자동차 박물관에서 숙박을 하는 느낌이 듭니다.

 

10. 독일의 다스 파크 호텔 (Das Park Hotel in Essen, Germany)

숩속의 드럼통 안에서 생활하는 호텔입니다. 캠핑 장소로 적당할 것 같네요.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