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대세 젊은 연예인은 바로 음료광고를 찍는 연예인인데요. 중국 통일기업의 음료 광고는 한국 배우 장근석씨가 계속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장근석은 국내 보다는 일본, 중국활동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장근석과 함께 드라마 개과천선의 박민영과 상속자들의 박신혜양이 함께 광고모델로 활동했는데요. 최근 한국 연예인들의 중국 광고 활동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박민영의 상큼한 이미지와 과일 음료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상쾌하고 기분 좋은 과일 맛일 것 같네요. 이젠 중국에 없지만 중국가면 꼭 마셔보고 싶네요. ㅎㅎ


  

드라마 상속자들이 중국에서 큰 히트를 치고 이민호와 박신혜의 중국내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했는데요. 이렇게 음료 광고도 찍었네요. 박신혜의 밝은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