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떠오르는 직업이 있다면 바로 방송업계 직업인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지상파 외에 종합편성채널들이 생겨나면서 방송업계가 더 불이 붙은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관련 학과들 경쟁도 치열해졌는데요. 조금이나마 숨구멍이 터질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바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줄임: 한예진)인 것 같습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1992년 개원이래 20여년 동안 방송, 연예, 예술 등 각 종 방송 분야에서 많은 젊은이들을 배출했습니다. 그리고 현역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방송인들이 이 곳 한예진에서 전임교수를 하고 있으니 더욱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


학과 종류

방송제작과, 방송연출과, 영화제작과, 영상디자인과, 광고제작과, 방송작가과, 방송진행자과, 분장예술과, 사진영상예술과, 성우과, 연기예술과, 매니지먼트과, 공연기획제작과, 실용무용예술과, 무대미술디자인과, 모델예술과, 음향과, 실용음악과, 보컬과, 힙합과, 한국음악과 등 총 22개의 학과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4년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지만 일반 대학교와 같이 학사학위를 인정받을 수 있는 학교와 같습니다.

  

모집요강

일반 대학교와 같은 방식으로 입학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꿈과 열정이 있는 모든 젊은이들이 방송업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희망과 기회를 열어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업에 종사하시는 교수님들의 추천으로 방송업계로 취업도 비교적 용의합니다.


365일 열리는 각종 축제와 경영대회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주관으로 매년 많은 축제와 행사들이 개최되고 있으며, 그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1순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방송업계에 종사하시는 많은 분들의 살아있는 강연도 들을 수 있는 곳이 한예진입니다.

 


각종 언론에서도 환영

매월 개최되는 한예진의 활동에 대해 언론에서도 관심 있게 보도하고 있습니다. 8월에도 '2014전국 고교 여름 방송캠프', '아이돌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제 3회 전국 청소년 댄스배틀 경연대회' 등 많은 행사가 준비중에 있습니다.

 

방송인이 되는 것이 꿈이시거나, 아니면 의도치 않게 다른 길을 가고 있지만, 다시 한 번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들,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한예진이 길을 열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꿈과 열정만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세요.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