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을 '랫잇고~'로 흥얼거리게 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드라마로 다시 재탄생 합니다. 미국 드라마 '원스 어폰 어 타임'의 시즌4에서 겨울왕국을 소재로 한 드라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원스 어폰 어 타임' 동화나 전설 같은 스토리를 재구성한 드라마 인데요. 후크선장, 피터팬, 로빈훗, 인어공주, 오즈의 마법사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이 드라마 캐릭터로 나왔었습니다.

 

겨울왕국을 배경으로 선보일 '원스 어폰 어 타임' 시즌 4에서는 과연 겨울왕국을 어떤 방식으로 재구성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떤 배우들이 겨울왕국 실사판에 출연할까요?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 겨울왕국 실사판에 출연합니다. 하지만 미국 내 드라마에서는 이미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배우들인데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과는 얼마나 닮았을까요?

 

엘사 - 조지나 헤이그(Georgina Haig)

 

안나 - 엘리자베스 라일(Elizabeth Lail)

 

크리스토프 - 스콧 마이클 포스터(Scott Michael Foster)

 

한스 왕자 - 타일러 제이콥 무어(Tyler Jacob Moore)

 

트롤 파비 - 존 라이스 데이비스(John Rhys Davies)

 


정말 닮은 사람들로 잘 캐스팅 한 것 같습니다. 2014년 9월28일 가을에 방영 예정인데요. 아마도 이 번 가을과 겨울은 이 드라마로 전 세계가 시끌벅적 할 것 같습니다. 만약 '조지나 헤이그'가 노래 실력까지 뛰어나서 겨울왕국 주제가를 열창한다면 더욱 끝내줄 것 같은데요. 일단 방영이 될 때까지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