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에서 웹툰이 유행입니다. 예전에는 만화는 만화방에서 라면을 먹으면서 보는 것이 제 맛이었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무료 웹툰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따로 돈을 들여서 볼 필요도 없고 꾸준히 장편으로 시리즈가 출시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웹툰시대에 동조하고 있는 어플이 있으니 바로 '웹툰카메라'입니다. 그림은 잘 못 그리는데, 웹툰을 만들어 보고 싶은 분? 늘 똑 같은 사진에 질려서 재미난 사진을 찍어보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웹툰카메라 다운로드: 바로가기

 

웹툰카메라를 실행하면 일반 카메라처럼 바로 촬영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디스플레이에 노추로디는 촬영 화면이 바로 웹툰 형식으로 변하게 됩니다. 중간에 카메라 버튼을 터치하면 촬영이 됩니다.



간단한 설정으로 촬영 렌즈의 색상과 웹툰 필터를 이용해서 꾸밀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저희집 강아지를 모델로 한 번 촬영해 보았습니다. 귀여운 코카스파니엘인데요. 만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습니다. 금방 만화 한 편 찍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촬영한 이미지의 필터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 찍어 놓고 여러 가지 필터를 적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톡이나 모바일메신저로 바로 공유도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