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는 산천리자전거, 참좋은레져와 함께 국내 3대 자전거 제조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레저 열풍에 친환경 건강 교통수단인 자전거 역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출퇴근은 자전거로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으며,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고급제품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생활습성으로 레저 업체들의 주가가 연일 급등하고 있습니다.

 

http://altonsports.co.kr

 

알톤스포츠의 2014년 1분기 매출액은 145.5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2% 증가하였으며, 영업이익은 전기대비 25.1% 증가된 16.6억원을 시현하였고, 당기순이익도 13.3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119.5% 증가하였습니다. 현재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유동현금도 충분하기에 비교적 안정적인 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개정을 진행하고 있어서 향수 꾸준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알톤스포츠 재무제표

 


알톤스포츠는 최근 각종 호재로 역대 최고가를 연일 돌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큰 조정이 있을만한 악재나 분기 실적 발표가 없었기에 상한가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약 300% 상승한 상황인데요. 약 10,000원대까지 조정이 있은 후, 추가 상승할 가능성도 충분히 두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 전기자전거에 대한 수요도 점차 높아지고 있어서 차트의 정배열로 꾸준한 상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알톤스포츠 일봉차트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