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또 소풍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불편함이 이런 휴가철이 안경을 벗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여름철 물에 들어갈 때도 안경이 불편하고, 얼굴을 가리는 안경은 아름다운 얼굴을 가리기 때문에 안경을 벗고 외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경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라식수술을 하고 있지만 사실 사실 수술을 받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경 대신에 콘택트랜즈를 사용합니다. 시중에 파는 저렴한 콘택트렌즈는 시력을 떨어뜨리고 눈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니 휴가철에 자주 사용하는 콘택트렌즈는 반드시 신중하고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유명 콘택트렌즈 아큐브(ACUVUE)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을 하나 전달 드리려고 합니다. (아큐브이벤트는 당첨이 100%라는 사실!!)

 

6월13일부터 오는 9월 20일까지 100일간의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제 약 30일 남았네요.)콘택트렌즈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펀콘1만원권과 CGV영화 예매권을 100%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큐브에서 첫 번째 구매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펀콘 1만원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펀콘은 CGV, 빕스, 뚜레주르, 비비고 등 CJ계열사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처음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100% 당첨 기회를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두 번째로 구매하시는 분에게는 CGV영화 예매권을 제공해 줍니다. 두 번째 구매까지 100%당첨되는 이벤트입니다. 첫 구매고객에게만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해서 아쉬운 고객분들을 위해 마련된 두 번째 이벤트 입니다. 콘택트 랜즈도 구매하시고 휴가철 영화도 한 편 보세요.

  

세 번째 구매하시는 분에게는 3000명을 추첨하여 손앤박 메이크업키트와 아큐브 트리플 세트를 제공합니다. 한두 번도 아닌 세번째 구매하신 분들은 당연히 더 많은 혜택을 받아야겠죠. 보시는 것과 같이 더 큰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큐브 홍보 동영상 참고하세요


  아큐브와 함께 100일의 FUN을 즐기는 방법?


투명렌즈와 함께 건강한 휴가철을 보내세요. 자외선까지 안전하게 차단해 주니까 야외활동이 많은 휴가철이 딱입니다~!


아큐브 디파인 서클렌즈만 있으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저렴한 서클렌즈는 눈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는 거 아시죠??


안경을 착용하고 3D안경까지 ㅠㅠ 난시렌즈로 한 방에 해결하세요. 안경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해결해 줄 난시렌즈를 학용하고 활기찬 휴가철을 보내세요!!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휴가철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계획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은 이벤트 내용 참고하시면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제품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