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라파덕 문제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네요.

카톡 친구들 프로필이 온통 고라파덕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바로 고라파덕 문제를 틀려서 그런 건데요.

문제를 한 번 알아볼까요!

 

(고라파덕 문제)

※문제를 못 맞출시 3일동안 프사를 고라파덕으로 해야함.

정답은 누구에게도 말하면 안 된다.

 

콜라 빈병 10개를 들고 가면 콜라 1개를 준다고 한다. 

콜라 100개를 들고 갔을 때 먹을 수 있는 콜라의 개수는?


틀리면 삼일내내 고라파덕 프사 정답은 갠톡으로ㅋ

 


정답은

누구에게도 말하면 안 된다

입니다.

 

솔직히 정답이 그때 그때 달라요~

 

111이 정답일 수도 있고요.

누구에게도 말하면 안 된다 일수도 있고요.

또는 정답을 말하는 것이 오답이 될 수도 있어요.

질문자 마음 입니다. ㅋㅋ

 

카톡 그룹으로 갑자기 날아온 문제~

 

이것 저것 정답을 말해보지만, 다 틀렸습니다. ㅋㅋ

 

카톡 프로필은 다 고라파덕으로 변해버렸네요 ~ ㅋㅋ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