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4차원도 없는 것 같아요.

이런 엉뚱한 친구도 없는 것 같아요!

 

한 10년전에 TV에 나왔다면 몰매 맞았을 친구인데,

요즘은 엉뚱 매력으로 통하네요 ㅎㅎ


가수 정준영의 고향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한 살부터 산 인도네시아가 진짜 고향 아닌가요? ㅋㅋ

 

밥 먹었어? 의 제주도 사투리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죠.

밥 먹언?

 

 

나 오늘 돈 봉 갔는데 밥 먹언?

이건 참 재미있는 표현이네요.

 

나 오늘 돈 주웠는데 밥 먹었어?

어떻게 사투리 공부를 해도 이런 엉뚱한 것 만 할까요 ㅎㅎ

 

그래도 즐거워 하는 정유미네요^^

 

제주도 사투리를 실제로 잘 할 것 같지는 않네요.

주변에 제주도 지인들도 젊은 사람들은 다들 사투리를 못하더라고요.

 


정준영 정유미 부부 참 엉뚱하면서도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커플들 보다 좋아 보여요 ㅎㅎ

 

우결 정준영 정유미 부부 제주도편 다시보기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