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화끈한 경기를 보여준 한국 선수들께 감사 드립니다.

요즘 일본 아베 때문에 화가 많이 나는데요.

이런 스포츠로도 복수를 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네요.

 

4경기 모두 통쾌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경기 재방: 아프리카 TV

 


김내철 vs 노지 류타 (라이트헤비급매치)

 

첫 경기는 김내철 선수의 경기였는데요.

초반부터 경기를 주도하기 시작했습니다.

강력한 펀치 한 펀치 한방으로 거의 승부가 끝났다고 볼 수 있겠네요.

 

중간에 다시 한 번 이어진 하이킥은 경기를 끝내는 신호였습니다.

 

KO당하는 노지 류타

 


조남진 vs. 야마가미 미키히토 (플라이급매치)

플라이급이라 참 빠른 순발력있는 게임이었는데요.

경기 내내 조남진 선수가 압도적이었습니다.

 

미키히토 선수는 거의 밑에만 있었던 것 같네요.

 

다시 한번 안다리~~ ㅋㅋ

판정승으로 경기를 마무리 합니다.

 


김수철 vs. 테즈카 모토노부 (밴텀급매치)

가장 화끈한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

초반부터 틈을 주지 않았던 것 같네요.

 

 

KO와 무자비한 펀치, 당해낼 수가 없었네요.

 

레승링 아닙니다. ㅎㅎ

KO로 승리를 이끕니다.

 


윤형빈 vs 츠쿠다 (라이트급)

로드 FC 14 한일전 마지막경기 윤형빈 선수 입니다.

연예인이라고 우습게 보지 마세요~

주변 학교 3곳 통틀어 짱 먹었 던 선수 입니다.

이제는 개그맨이라기 보다는 파이터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타카야 선수가 압도적이라서 조금 불안했습니다.

이러다 지는 거 아냐?

 

분위기를 다시 재대로 잡은 윤형빈 선수, 라이트 펀치 연타를 날립니다.

 

 

 

1라운드 49초 남기고 날린 강력한 펀치!

 

 

 

윤형빈 선수의 화끈한TKO승 속이 다 시원하네요~

 


훌륭한 경기 보여준 한국 선수들께 감사 드립니다.

좋은 경기 만들어 준 관계자 분들도 감사 드립니다.^^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