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5와 기어2가 공개 되었습니다. 외형에는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는데요. 베터리 케이스 부분을 컬러틱 하게 바꾼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얼핏 보면 갤럭시S2와 흡사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조금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삼성 갤럭시 S5페이지 

 

갤럭시 S5와 삼성 기어의 모습입니다. 노트3에서 출되시된 기어랑은 사뭇 다른 모습이네요. 조금 더 핏해진 느낌이니다.

외관은 갤럭시 S2와 정말 흡사합니다. 디자인에 큰 변화를 주기에는 너무 힘든 건가요?

배터리 케이스의 다양한 색상의 변화가 눈에 띕니다.

 

 

퍼퍼레이티드 패턴 형태의 재질로 케이스의 촉감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먼지에 쉽게 노출되어 위생상으로 문제가 없을지 모르겠네요.

 


기능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과 건강의 결합이 돋보이는데요. 손가락으로 심장박동 수를 체크하고 건강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S5와 기어를 통해 피트니스 추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거리, 칼로리등 각종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급하게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 경우, LTE와 WIFI를 결합하여 속도를 80~90%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한국에서는 크게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물과 모래, 먼지 등 각종 이물질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수로 물에 떨어뜨려도 안심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될 것 같습니다.

 

지문인식 기능이 추가되었네요. 이미 예상했던 기능이긴 한데요. 유효성이 얼마나 있을지 기대됩니다.

 



스팩은?


2.5GHz 쿼드코어와 5.1인치 풀 디스플레이로 현존 최고의 스팩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RAM이 업그레이드 되지 않고 2GB라는 것이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