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사의 품격의 김도진 녹음기,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 녹음기 등으로 녹음기 펜이 유행인데요. 녹음이 필요한 중요한 순간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에 에서는 이런 녹음기 펜들이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가는 중요한 증거물로 등장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녹음기 펜

 

이 녹음기 펜은 이소닉에서 제조한 PCM007라는 제품인데요. 드라마 방영 후, 매출이 몇 배로 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협찬의 파워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녹음기 펜 PCM007는 어떤 제품일까요?

구매처 확인: 바로가기

 

디자인이 참 고급스럽습니다.

녹음 음질 및 펜 기능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만능 펜 아니겠어요 ㅎㅎ

가격도 일반 명품 펜의 가격이라, 명품펜 보다는 이게 더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는 지금..

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녹음하고 바로 들을 수도 있고요.

이어폰 젠더를 이용해 이어폰으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자동 감도 조절로 원거리 녹음도 가능합니다.

 

강의를 녹음할 때도 좋을 것 같네요.

 

USB슬롯도 있고, 상단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제품 스팩입니다.

 


이번에 조카 선물로 어떤 선물을 살까 고민하다가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저도 하나 사야 할 것 같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편인데, 말 바꾸는 거래처 사람들 증거를 잡을 때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

제품 최저가로 구매하실 분들은 여기로~


주식 정보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Posted by 쭌이형님
,